logo
Facebook By Weblizar Powered By Weblizar
Copyright THESTORYHOUSE © 2016
 
Category
아트테라피 컬러링북 시리즈

 

페이지 | 128쪽

가 격 | 12,800원

발 행 일 | 2015년 4월 6일

 


 

지은이 소개 | 제랄딘 메오

 

제랄딘 메오는 여러 가지 일을 벌이는 것을 좋아하는 호기심 많은 젊은 그래픽아티스트이다. 고블랭에 있는 광고학교를 나온 뒤, 출판계에 뛰어들었다. 아셰트 출판사의 아트테라피 시리즈인 《태양의 궁전 베르사유》의 삽화를 그렸다.

 


 

책 소개 |

 

18세기 베르사유 예술품과 장신구,

실제 명화 속 인물까지 그대로 재현한 아트테라피 컬러링북

베르사유를 당신만의 것으로 완성해보세요!

역사적 고증을 통해 실제 베르사유를

그대로 재현해낸 특별한 컬러링북!

예술과 감성이 역사를 만나다

 

18세기 프랑스의 눈부셨던 예술품과 아름다움의 상징으로 대표되는 마리 앙투아네트가 열정적으로 몰두했던 패션 아이템, 그리고 실제 명화 속 인물을 밑그림으로 본떠 엮어낸 《아트테라피 태양의 궁전 베르사유》. 태양왕 루이 14세, 루이 15세, 루이 16세 그리고 마리 앙투아네트가 사랑했던 아름다운 궁전 베르사유를 테마로 한 이 책은 ‘베르사유의 장미’로 불리며 패션과 유행에 주도적 역할을 한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의 파티로 우리를 초대한다.

 

베르사유 궁전의 문을 열고 들어가듯 책의 첫 장을 여는 순간 그 아름다움에 매료되고, 나의 손으로 색을 입히면서 베르사유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게 될 것이다. 색을 칠해가면서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마음의 휴식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시대를 뛰어넘어 마치 18세기 베르사유 궁전에 있는 것 같은 재미까지 맛볼 수 있다. 누구나 낭만과 예술의 나라 프랑스로의 여행을 꿈꾼다. 그 중에서도 특히 가보고 싶은 곳으로 손꼽히는 곳이 바로 화려함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베르사유 궁전. 프랑스 역사상 가장 화려했던 황금시대의 절정과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느끼면서 나만의 베르사유에 색을 더해보자.

 

 

 

베르사유의 정원에서 프티 트리아농까지

빛나는 태양의 궁전을 거닐다

 

《아트테라피 태양의 궁전 베르사유》의 테마, 프랑스 고전 예술의 상징인 베르사유 궁전은 앙드레 르 노트르가 설계한 드넓은 정원과 곳곳에 있는 작은 숲, 마리 앙투아네트가 특별히 사랑해서 늘 머물렀던 트리아농 별궁, 마리 앙투아네트가 직접 고안한 전원 마을인 왕비의 촌락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베르사유 궁전에는 벽마다 걸려 있는 명화와 태피스트리, 거울의 방의 장엄한 샹들리에, 웅장한 천장화가 그 위용을 뽐내며, 어디에서나 음악이 들려와 이쪽저쪽에서 춤추는 사람들과 달콤한 디저트를 먹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사람들은 특히, 프랑스의 패션을 주도하고 유행을 선도했던 ‘베르사유의 장미’ 마리 앙투아네트를 따라 실크로 짠 드레스, 꽃과 레이스 장식, 미라보의 스타킹밴드, 보석으로 장식한 구두와 장갑, 부채, 머리 장식, 가발 등으로 치장했다.
 

마리 앙투아네트의 파티에 초대받았다고 상상하며 마음에 드는 장신구를 골라 치장을 시작해 보자. 그리고 활짝 열린 성문으로 들어가자. 눈부시게 아름다운 태양의 궁전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아트테라피, 마음을 치유하는 어른들의 색칠놀이

이제는 베르사유다!”
 

《아트테라피 태양의 궁전 베르사유》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어른을 위한 아트테라피 컬러링북 《아트테라피》를 펴내 독자로부터 큰 관심을 받은 북샾일공칠의 ‘마음을 치유하는 색칠놀이, 아트테라피 컬러링북 시리즈’의 여섯 번째 책이다. 입 안 가득 침이 고이는 디저트의 세계로 안내하는 《컵케이크》, 전설 속 요정과 마법사, 풀과 나무, 동물들이 사는 숲으로 초대하는 《아트테라피 마법의 숲》, 북유럽의 따뜻한 겨울을 그리는 《아트테라피 겨울 이야기》, 생동감 있는 숲 속 친구들과 함께 나만의 동물원을 그릴 수 있는 《아트테라피 숲 속의 친구들》에 이어 이번에는 프랑스 황금시대의 절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베르사유로 떠나보자.